바이낸스 투자 전망, 웹3 지갑 출시, 디파이 선물 보안NFT 코인 스왑

바이낸스 웹3 지갑 출시, 디파이 선물 거래 보안성 강화 NFT 투자
*바이낸스 웹3 지갑 출시

📗 바이낸스, 첫 번째 자체 보유 웹3 지갑 출시

1. 소개

바이낸스가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DeFi(탈중앙화 금융) 생태계와 연계할 수 있는 자체 보유 웹3 지갑을 선보였습니다. 이 지갑은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콘퍼런스에서 발표되었으며, 30개의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작동할 예정입니다.



즉 바이낸스에서 선물, 디파이, NFT를 한꺼번에 담는 슈퍼앱 지갑이 출시되는 것입니다.



2. 웹3 지갑의 중요성

“웹3 지갑은 웹3 프레임워크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람들이 자립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바이낸스의 CEO이자 창립자인 장펑 저우는 이러한 지갑이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3. 경쟁 관계

바이낸스의 웹3 지갑은 메타마스크와 트러스트 월렛과의 경쟁이 예상되며, 이 두 제품은 바이낸스가 2018년에 인수한 것입니다. 최근에는 바이낸스가 트러스트 월렛의 네이티브 토큰(TWT)을 위한 선물 시장을 추가하는 등 적극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4. 다른 중앙 집중형 거래소와의 비교 : 코인스왑 가능

코인베이스OKX와 같은 다른 중앙 집중형 거래소들도 웹3 지갑을 도입하여 경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Binance Bridge 및 다른 제공업체와 통합되어 Web3 지갑은 더 나은 가격으로 간편한 크로스 블록체인 토큰 스왑을 촉진합니다. 단일 클릭으로 dApp을 탐험하고 수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 경험 강화

바이낸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지갑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스테이킹, 대출, 차입과 같은 DeFi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사용자가 지갑을 만들기 위해 어떠한 신원 확인(KYC)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6. 보안 강화를 통한 해커 대응

웹3 지갑은 해킹의 대상으로 알려져 있어, 바이낸스는 다중 공유 계산(MPC)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MPC는 개인 키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지갑 소유자가 두 부분을 통제함으로써 안전성을 유지하면서도 시드 문구를 사용자가 배우지 않아도 되도록 합니다.



7. 바이낸스의 목표, 투자전망

바이낸스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들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한 환경에서 웹3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즉 바이낸스에서 선물, 디파이, NFT, 스왑등을 한 지갑에서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슈퍼앱을 상용화시키는 것입니다.



8. 결론

바이낸스의 자체 보유 웹3 지갑은 암호화폐 산업에서 중요한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사용자에게 디지털 자산에 대한 통제와 안전성을 높여줌으로써 거래소는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가치인 탈중앙화와 자기 결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앞으로의 혁신과 암호화폐 지갑 공간에서의 경쟁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사용자들과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바이낸스 웹3 지갑 자세한 내용 : binance.onelink.me/y874/6q66dfku?af_force_deeplink=tru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